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연구실) 신입생 모집 예정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print
Share on email
2022 세계 상위 연구자 1%(HCR) 국내 최다
UNIST, 화학과 대학원 연구실 신입생 모집 예정...
대학원/연구실 정보가 필요하다면, 입시설명회 사전등록!

※사전등록 후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분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입시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정도에 따라 일정 및 장소(온라인/오프라인)가 결정될 예정이며, 사전등록 시 입력해주신 연락처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UNIST화학과에서는 멋지고 아름다운 화학을, 보다 더 멋지고 아름답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생명현상을 이해하고 우리의 건강을 담당하는 생명화학, 세상에 없는 새로운 물질을 창조해내는 유기화학과 무기화학,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소재를 담아내는 재료화학, 이 모든 화학의 원리를 이해하고 구축하는 물리화학까지, 열정이 넘치는 교수진과 학생들은 지금 이 시간도 새로운 화학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강의는 영어로 진행하며 국제 무대에서도 통하는 인재들을 길러내고 있습니다. UNIST 화학과는 IBS 센터와 같은 대형 과학연구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를 선도하는 훌륭한 연구 업적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최상의 연구환경에서 젊고 유능한 화학자들이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한 결과물들이 세상을 멋지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 UNIST 화학과에서는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정진하였습니다.

국제 심포지엄과 세미나를 통해 학술적 시야를 넓히고, 국내외 유수 연구진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구 실적 또한 국내 최상위 수준을 유지하며 우수한 성과를 이어갔습니다.

바쁘게 달려온 2022년의 UNIST 화학과를 소개합니다.

UNIST 화학과에서는 우수한 연구 실적과 연구 지원은 물론, 다음과 같은 장학 혜택 및 특전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UNIST 화학과에서는 학생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원/연구실 설명회를 별도로 진행합니다.

2023년 3월 22일부터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원서접수 기간이 시작됩니다.

원서접수 전 설명회를 통해 입학에 필요한 정보와 연구실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설명회와 원서접수 일정 리마인드 안내를 해드리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또한 관심 분야의 교수님께 미리 연락드려 관심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 연구진 정보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메일주소를 통해 교수님들께 연락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YOUTUBE 채널을 통해서도 연구실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UNIST 화학과 대학원/연구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 UNIST 화학과 대학원/연구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UNIST 화학과 대학원/연구실이 궁금하다면?▼

 

 

 

많이 본 글